1. 포박스 요구사항 확인
고객님께서 원하는 제품박스의 종류, 크기, 재질, 디자인 요구사항 등을 확인합니다.
필요에 따라 제품박스의 용도, 사용 환경, 수량 등에 대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2. 견적 및 상담
고객님의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견적을 작성하여 제공합니다.
필요한 경우 추가적인 상담을 통해 디자인, 재질, 배송 등에 대한 세부 사항을 협의합니다.
3. 디자인 협의
고객님의 로고, 이미지, 텍스트 등을 활용하여 제품박스 디자인을 협의합니다.
필요한 경우 저희 팀에서 디자인 작업을 수행하고, 디자인 파일을 확인하고 승인을 요청합니다.
4. 샘플 제작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샘플 제품박스를 제작합니다.
샘플 제품박스를 제작한 후, 디자인, 크기, 재질 등을 확인하고 승인을 받습니다.
5. 대량 주문 협의
샘플 제품박스의 품질과 디자인을 확인하신 후, 대량 주문에 대한 세부 사항을 협의합니다.
대량 주문의 가격, 일정, 배송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6. 주문 및 결제
고객님께서 최종적으로 제품박스 주문을 결정하신 후, 주문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합니다.
주문에 따른 결제 방법을 안내하고, 필요한 결제 절차를 진행합니다.
7. 제작 및 품질 검사
주문이 접수되면, 제품박스 제작이 진행됩니다.
제작 과정 중에는 품질 검사를 수행하여 제작된 제품박스가 요구사항에 부합하는지 확인합니다.
8. 배송 및 완료
제품박스가 완성되면 안전하게 포장하여 배송 준비를 합니다.
배송 일정과 배송 방법에 따라 제품박스를 고객님의 주소로 배송합니다.
배송이 완료되면 제작 과정이 완료됩니다.
9. 종이 발주/목형 제작/CTP판 제작 > 인쇄 > 후가공 > 톰슨 > 접착 > 검수 > 발송